영원한 사랑이란..   미정
  hit : 232 , 2002-02-24 23:47 (일)
   학교에서 어느 선생님께 들었습니다.. 헐리웃 어느 유명한 남자 배우가 있는데.. 많은 미모의 여성들이 유혹을 했답니다.. 하지만.. 그 배우는 아내가 있는 몸이었습니다.. 그 아내를 너무 사랑하기에 그 유혹들을 다 뿌리쳤답니다.. 하지만.. 아내는.. 불치의 병으로 죽어버리고 말았답니다.. 그 배우는.. 너무 슬퍼서 견디다 못해.. 아내를 따라갔답니다..
왜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죽어야지만 영원한 사랑이라고 부르는걸까요..? 혼자서 기다리는 일은 이렇게도 힘들고.. 어렵기 때문에..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럴까요..? 너무 사랑해야만 죽을수 있기때문일까요..?
  그녀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보내주는게 그녀의 행복을 비는 것일테죠.. 하지만.. 못난이기심에 계속 그녀에게 돌아오라고.. 괴롭힐수 밖에 없다면.. 제가 그런 놈이라면.. 그녀를 위해 사라져 주는 것도 또한 그녀가 행복할수 있을테죠..? 그녀도 슬플테지만.. 살아가는 동안 계속 그렇진 않을테니깐요.. 그녀가.. 그 애 없인 살수가 없다면.. 이젠 저같은놈 하나쯤은 없어져도.. 살아갈수 있을테죠.. 그녀에게 버림받았지만.. 그녀를 사랑하기에.. 죽을수 있다면.. 그것또한 영원한 사랑이겠지요..?

     해바라기는 해가 없인 살아갈수 없답니다.. 하지만.. 해는.. 해바라기가 없어도.. 항상.. 그대로 있지요..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DENEB  02.02.26 이글의 답글달기
남자가 갑바가 있지.

음..... 첫째 쫄지마쇼.
지금님 나이가 몇인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여자에게 실연당하고 생각하는 수준을 보니
10대 후반에서 20대초반정도? 여자에게 채였다고
쪼는남자? 그건 남자로서 소심.... 지금 님이여자때문에 그렇게 힘없어보이고 이런거 이해할수있음.
하지많 계속해서 그런행동을보이는건 이해못함.
왜냐고? 계속해서 쫄면은 여자에대한 당당함및 박력을 상실할수있음.그러면 담에 다른 걸에게 작업드러가는데 상당한 타격이발생함.
그리고 둘째 여자는 많소.
그러니까 나중에 다른여자가 생기면 지금 그여자는
생각이 잘않날껄? 해어지고 몇일동안은 아주 괘롭지.
아주마니마니 괘로바. 그리고 나중에 다른여자 만나면
또한 그여자 지금의 여자와 또다른 매력을 느낄것이오.
어찌‰永

   즐거운 편지.. [1] 02/04/09
-  영원한 사랑이란..
   세상에서 가장 못된 사람.. 02/01/15
   그녀를 만나는 날.. [2] 01/12/24
   그리운 밤.. 01/12/23